LG전자가 올레드 TV의 독보적인 예술적 가치를 알리는 ‘올레드 아트 마케팅’을 동남아시아로 확대한다.
LG전자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시에 위치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미래는 현실이 된다(The Future Becomes Now)'를 주제로 LG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 이 곳은 월 평균 약 100만명이 방문하는 베트남 최대 쇼핑몰이다.
이번 전시에서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M4), 올레드 에보(G4),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Posé)’ 등 LG전자의 다양한 올레드 TV는 베트남 유명 예술가 크루 ‘퓨스틱스튜디오(FUSTIC STUDIO)’가 제작한 미디어아트를 몰입감 넘치게 표현했다.
2024.08.07 - [IT GEARS] - 쇼킹 프라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일부 제품 전량 완판, 흥행은 계속된다
특히 더 강력해진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와 자유로운 공간경험을 제공하는 무선 올레드 TV는 이번 전시의 핵심 모티프인 ‘지능(Intelligence)’, ‘자유(Freedom)’ 등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LG전자는 지난 6월 필리핀 국립박물관과 협업해 올레드 TV를 활용한 예술 작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전시를 개최하는 등 동남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동남아를 포함한 아시아&오세아니아(중국, 일본 제외)는 유럽, 북미의 뒤를 잇는 주요 올레드 TV 시장이다. 올해 이 지역의 올레드 TV 출하량은 지난해 대비 12.4% 성장한 약 71만 3천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IT GEA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AI TV 앞세워 상반기 글로벌 점유율 28.8%로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0) | 2024.08.19 |
---|---|
LG전자,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 점유율 53%, 당연히 1위 유지 (0) | 2024.08.19 |
삼성 TV 플러스, SBS 골프 협업해 'LPGA 한화 클래식 2024' 생중계한다 (2) | 2024.08.19 |
벌써 150만대 돌파? 삼성전자 AI 가전 가파른 성장세 이어간다 (0) | 2024.08.15 |
쇼킹 플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2주차도 완판! 3주차엔 어떤 상품이? (0) | 2024.08.14 |
갤럭시 워치 울트라 차고 사이클링 즐긴다, 삼성전자 '울트라 라이딩 챌린지' 진행 (0) | 2024.08.13 |
이런 서바이벌 게임이라면? LG전자가 제작한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 LG채널에서 8월 말부터 시청 가능 (0) | 2024.08.13 |
푸바오 인기 아직 살아있네!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콘셉트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 방문객 15만명 돌파 (0) | 2024.08.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