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EARS

LG 올레드 TV의 독보적 아름다움, 베트남에 퍼진다, "올레드 아트 마케팅" 동남아시아로 확대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4. 8. 15.
반응형
SMALL

LG전자 올레드 TV 독보적인 예술적 가치를 알리는 올레드 아트 마케팅 동남아시아로 확대한다.

 

LG전자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시에 위치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미래는 현실이 된다(The Future Becomes Now)' 주제로 LG 올레드 TV 활용한 예술작품을 선보였다.  곳은  평균  100만명이 방문하는 베트남 최대 쇼핑몰이다.

 

이번 전시에서 `24년형 LG 무선 올레드 TV(M4), 올레드 에보(G4), 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Posé)  LG전자의 다양한 올레드 TV 베트남 유명 예술가 크루 퓨스틱스튜디오(FUSTIC STUDIO)’ 제작한 미디어아트를 몰입감 넘치게 표현했다.

2024.08.07 - [IT GEARS] - 쇼킹 프라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일부 제품 전량 완판, 흥행은 계속된다

 

쇼킹 프라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일부 제품 전량 완판, 흥행은 계속된다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가 초반 완판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며 흥행몰이 중이다. 삼성전자는 8월 1일 공개한 1주차 '쇼킹 프라이스' 9개 제품 중 2024 크리스탈 UHD, 비스포크

geargarage.tistory.com

 

특히  강력해진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알파11 프로세서와 자유로운 공간경험을 제공하는 무선 올레드 TV 이번 전시의 핵심 모티프인 지능(Intelligence)’, ‘자유(Freedom)’ 등을 관람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LG전자는 지난 6 필리핀 국립박물관과 협업해 올레드 TV 활용한 예술 작품을 선보인  이어, 이번 전시를 개최하는  동남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속도를 내고 있다.

 

한편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 따르면 동남아를 포함한 아시아&오세아니아(중국, 일본 제외) 유럽, 북미의 뒤를 잇는 주요 올레드 TV 시장이다. 올해  지역의 올레드 TV 출하량은 지난해 대비 12.4% 성장한  71 3천대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