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AI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편리함을 알리는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직접 제작, 아마존 산하의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프라임 비디오에서 선보인다.
LG전자는 현지시간 8월 12일 LG전자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하우스 오브 서바이벌(영문명: Estate of Survival)’을 프라임 비디오에 런칭했다. 북미와 중남미 지역 등에서는 프라임 비디오 및 LG채널을 통해, 국내에서는 8월 말부터 LG채널에서 볼 수 있다. LG채널은 LG webOS TV에 기본 탑재하고 있는 무료 콘텐츠 플랫폼이다.
이번 오리지널 콘텐츠는 ‘가전 없는 가전쇼’를 주제로 한 이색적인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6개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YG(Young Generation)세대 시청률이 높은 서바이벌 리얼리티쇼 형식을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동시에 LG AI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과 가치를 알리는 새로운 가전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번 리얼리티쇼에는 약 900명의 신청자가 지원했으며, 인터뷰와 심층 심리 검사 등을 통해 최종 참가자 8명이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양말 산(山)에서 양말 짝 찾기, 눈 가리고 머핀 만들기 등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면서 텅 빈 집 안을 채울 가전과 생존에 필요한 물품 등을 획득하게 된다. 매회 투표를 통해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자들은 빈 집에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체험하게 된다. LG 워시콤보를 획득한 참가자들은 힘든 손빨래에서 벗어나 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내는 편리함을 경험한다. 저녁에는 LG전자 냉장고에서 만드는 고급스러운 원형(圓形)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Craft Ice)’로 칵테일을 즐긴다.
2024.08.11 - [IT GEARS] - 진짜 제대로 완벽한 로봇청소기 나왔다, LG전자 'LG 로보킹 AI 올인원' 출시, 가격은?
또, 스마트폰으로 밀키트의 바코드나 QR코드를 스캔한 후 오븐에 넣고 시작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최적의 요리를 완성해주는 ‘스캔투쿡(Scan-to-Cook)’ 등 편리한 LG전자 주방가전의 AI 기능도 경험한다.
이외에도 식기세척기, 스타일러 등 가사 노동을 줄여주는 다양한 LG 가전의 차별화된 편리함과 소중함을 체험한다.
참가자들은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LG ThinQ) 앱을 활용해 제품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는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체험한다. 이 서비스는 AI 기반으로 제품 작동상태를 분석하고 고장이 예상되면 씽큐 앱을 통해 고객에게 알려준다.
LG전자 류주현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텅 빈 집에 가전을 채워 나가며 LG전자 AI 가전만이 주는 차별화된 편리함과 함께 최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T GEA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벌써 150만대 돌파? 삼성전자 AI 가전 가파른 성장세 이어간다 (0) | 2024.08.15 |
---|---|
LG 올레드 TV의 독보적 아름다움, 베트남에 퍼진다, "올레드 아트 마케팅" 동남아시아로 확대 (0) | 2024.08.15 |
쇼킹 플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2주차도 완판! 3주차엔 어떤 상품이? (0) | 2024.08.14 |
갤럭시 워치 울트라 차고 사이클링 즐긴다, 삼성전자 '울트라 라이딩 챌린지' 진행 (0) | 2024.08.13 |
푸바오 인기 아직 살아있네! 에버랜드 바오패밀리 콘셉트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 방문객 15만명 돌파 (0) | 2024.08.11 |
진짜 제대로 완벽한 로봇청소기 나왔다, LG전자 'LG 로보킹 AI 올인원' 출시, 가격은? (0) | 2024.08.11 |
쇼킹 프라이스 앞세운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일부 제품 전량 완판, 흥행은 계속된다 (0) | 2024.08.07 |
젠하이저, 전문가용 마이크 할인 프로모션 시작, '에볼루션 900(e900)' 시리즈 대상 (0) | 2024.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