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EARS

LG전자, 유럽 고객 라이프스타일 제대로 챙긴다, 25인치 드럼 세탁기 공개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4. 8. 22.
반응형
SMALL

LG전자 유럽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5인치 AI 드럼 세탁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다.

 

LG전자는 내달 6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가로 폭이 25인치인 드럼 세탁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LG전자가 유럽에서 25인치 세탁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폭이 24인치 모델 대비 1인치 늘어났지만 세탁 용량은 3kg  커진 16kg이다.

 

유럽은 세탁기 설치 장소가 욕실이나 주방 등으로 다양해 제품 사이즈가 선택의 주요 요소로 꼽힌다. 유럽에서 판매되는 세탁기의 대부분은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있는 24인치이며, 27인치 대용량 제품도 판매되고 있지만 비중은 낮다.

 

LG전자는 유럽의 24인치 세탁기 고객들이 가족 구성원 증가 등으로   세탁 용량을 필요로 하지만 27인치 모델보다는 제품 크기가 작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원한다는 점을 파악해 신제품을 개발했다.

신제품은 LG전자의 차별화된 공감지능(AI) 기술과 부품 기술력을 상징하는 ‘AI DD(Direct Drive)모터 탑재했다. AI 고객이 투입한 세탁물의 무게, 습도, 재질을 분석해 LG전자만의 세탁방법인 6모션  옷감을 보호하는 최적의 모션으로 세탁해준다.

 

, 물과 세제를 동시에 4방향으로 분사하는 터보워시 360’ 기술로 3kg 빨래를 39 만에 세탁한다. 세탁물의 무게와 오염도 등을 감지해 적정량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해주는 자동세제함 기능도 장점이다.

2024.08.13 - [IT GEARS] - 갤럭시 워치 울트라 차고 사이클링 즐긴다, 삼성전자 '울트라 라이딩 챌린지' 진행

 

갤럭시 워치 울트라 차고 사이클링 즐긴다, 삼성전자 '울트라 라이딩 챌린지' 진행

삼성전자가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트렉 바이시클(Trek Bicycle)'과 함께 사이클(Cycle) 운동에 최적화된 '갤럭시 워치 울트라'를 체험할 수 있는 '울트라 라이딩 챌린지'를 8월 13일부터 9월 13일까지

geargarage.tistory.com

 

LG전자는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누리도록 신제품에 펫케어 코스 적용했다.  코스는 최대 60도의 온수로 세척하고 4단계 헹굼 과정을 통해 의류에  반려동물 냄새를 줄여준다. 공인시험인증기관 인터텍 실험결과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트리메틸아민, 이소발레르알데히드, 아세트산, 메틸메르캅탄을 99%까지 줄여 악취 발생을 억제한다.

 

한편 LG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있는 AI 세탁·건조 솔루션 풀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대용량 빨래를 자주 한다면 세탁기 위에 건조기를 결합한 원바디 제품인 워시타워를, 공간에 따라 세로나 가로 모두 설치할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를, 설치 공간이 좁거나  번에 세탁부터 건조까지 끝내고 싶다면 올인원 세탁건조기 워시콤보를 선택하면 된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백승태 부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를 충족시킬  있도록 세탁기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신제품을 앞세워 유럽을 포함해 글로벌 세탁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