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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의 '물을 다루는 완벽한 능력' 광고, 조회수 1천만 눈앞, 요즘 사람들 마음 훔쳤다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3. 7.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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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편리한 음성인식 기능을 소개한 광고영상이 공개  1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

 

LG전자는 지난  어떤 물의 레시피 앞에서도  하나 까딱하지 않으리라는 카피를 주제로 비건   애프터눈티  발레리나  종합편   4편으로  유튜브 광고영상 물을 다루는 완벽한 능력 선보였다.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만의 음성인식 기능으로 다양한 고객의  사용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비건 에서는 채식을 즐기는 커플이 채소를 사용한 그린커리의 레시피대로 하이 엘지,  930밀리 라고 하면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알아서 원하는 용량의 물을  맞게 따라준다.  애프터눈티 에서도 음성인식만으로 애플라임티에 알맞게  용량을 210밀리리터로 조절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을  고객들은  한마디면  된다”, “요리할  손이 모자라는데 말로 하면 너무 좋다”, “정수기 광고가 힙하다  댓글을 통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지난해 8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과 맞춤 출수 기능을 적용한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은 음성만으로 출수량을 10밀리리터(mL) 단위로 정밀하게 설정하고 물을 받을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하이 엘지!”라고 부른  냉수 550밀리리터 라고 말하면 버튼을 조작하지 않고  용량을 원하는대로 조절할  있다.

 

차별화된 음성인식의 편리함이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으면서 LG전자의  상반기 정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늘었다.

LG전자는 출수량과  온도를 조절하기 위해 여러  버튼을 누르거나 손에 음식물이 묻어 버튼을 누르기 어려운 경우  기존 정수기 사용 고객의 페인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 음성인식 기능으로 해결한 것이다.

 

음성인식 기능은 어린 아이나 장애인  정수기 상단 버튼을 누르기 어려운 고객도 정수나 냉수를 원하는 용량으로 받는 장점이 있다. 이는 모두에게 편리한 제품  서비스 개발을 지향하는 모두의  나은 (Better Life for All)’ 위한 LG전자의 ESG 경영과도 맞닿아 있다.

 

이 제품은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철저한 위생 관리 기능을 그대로 이어간다. 고온살균 기능은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구간을 고온수로 살균해준다. 이를 통해 필터부터 스테인리스 직수관까지  1 고온으로 살균해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있다.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때마다 추가로 고온살균   있고 주기적으로 1시간에 10분씩 UV LED 자동 살균하는 UV나노(UVnano) 적용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을 적용한 퓨리케어 정수기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접근성도 더욱 높여 나갈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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