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EARS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 'EWC' 공식 모니터 선정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4. 7. 19.
728x90
반응형
SMALL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가 세계 최대 e스포츠대회 ‘EWC’에서  세계 YG 게이머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e스포츠 월드컵(eSports World Cup, 이하 EWC)’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지난 3 개막해 다음달 25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e스포츠 대회다. 세계 각국에서  1,500 가량의 선수들이 21 종목에서  상금  6천만 달러(한화  830 ) 두고 경쟁을 펼친다.

 

LG 울트라기어는 탁월한 게이밍 성능을 인정 받아 이번 EWC 공식 모니터로 선정됐다. 프로 게이머들이 참가하는 리그오브레전드, 카운터스트라이크2, 배틀그라운드  종목 대회에서 사용되는 것은 물론, 현장 방문객들도 행사장 곳곳에 마련된 체험 부스에서 LG 울트라기어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해상도와 주사율을 전환할  있는 ‘LG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모델명: 32GS95UE)’ 차별화된 게이밍 기능과 음향으로 많은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제품은 모니터 하단의 전용 버튼을 누르면 고주사율 모드(FHD∙480Hz) 고해상도 모드(4K∙240Hz) 간편하게 전환된다. 빠른 속도감의 레이싱 게임을 즐길 때는 고주사율 모드를, 시각효과가 풍부한 고화질의 게임이나 영상에는 고해상도 모드를 사용하면 된다.

 

게이밍 경험의 핵심 요소  하나인 사운드도 탁월하다.  제품에는 필름 부품이 진동해 소리를 내는 기술이 LG 모니터 가운데 처음 적용됐다. 측면이나 후면 스피커로 사운드를 보내는 다른 모니터와 달리 모니터  사용자 방향으로 소리를 내보내 영상  인물이 직접 말하는 듯한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들려준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석유 의존도를 줄이고 경제 다각화를 추진하는 비전 2030’ 일환으로 e스포츠 산업을 정책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특히 2022 기준 30 미만 인구 비중이 60% 넘고 게임 보급률 또한 높아 게이밍 산업 잠재력이  시장으로 평가 받는다.

 

 

2024.07.11 - [IT GEARS] - 역대급 중고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판매 시작, 18일까지

 

역대급 중고 보상 프로그램,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판매 시작, 18일까지

삼성전자가 역대급 중고 보상 프로그램과 함께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판매를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공식 출시는 7월 24일이다. 갤럭시 Z 폴드6는 실버 쉐도우, 핑크, 네이비 3

geargarage.tistory.com

 

 

LG전자는 이번 대회를 비롯,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국내 리그(LCK) 유럽 리그(LEC)에도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고 있고, 세계적인 e스포츠 기업인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도 파트너십 활동을 이어가는  YG 고객 맞춤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LG전자 이윤석 IT사업부장은 “YG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 마케팅으로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LG 울트라기어의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대로 전달하겠다 말했다.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