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GEARS

이렇게 편하게 쓸 수 있다니, 너무 좋은데? 로지텍 초슬림, 초경량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키즈투고 2(Keys-To-Go 2)’ 출시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4. 8. 5.
반응형
SMALL

로지텍이 노트북의 키감을 자랑하는 초슬림, 초경량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키즈투고 2(Keys-To-Go 2)’를 5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전했다.

 

로지텍의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Keys-To-Go 2는 외부로부터 키보드를 보호할 수 있는 내장 커버를 탑재하고,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사용자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 Keys-To-Go 2 iOS 기기에 최적화되어 출시된 이전 모델과 달리 OS 호환 범위를 크게 넓혔다.

 

iOS 기기와 호환 가능한 아이패드용과 이 외에 윈도우, 안드로이드 등의 OS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하도록 총 2가지 레이아웃으로 선보이며, 이동이 많고 다양한 스타일의 작업 방식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한다.

새로운 Keys-To-Go 2 4.35mm에서 8.97mm의 얇은 키보드 두께와 222g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한층 높여 어디서든 자유롭게 작업 가능하며, 이동 중에도 손쉽게 꺼내어 사용 가능하다. 큼직한 키와 고급 팬터그래프 키로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하는 키보드는 보다 편안하고 정확한 타이핑 경험을 선사한다. 

이지스위치 버튼을 통해 최대 3대의 기기와 연결하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단에 단축키가 적용돼 클릭 한 번으로 스닙 스크린, 이모지, 화면 밝기 및 볼륨 조절 등을 효율적으로 조절해 온전히 나만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

 

더불어 모든 OS 사용자들을 고려해 아이패드용과 범용 2가지 레이아웃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색상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아이패드용은 그래파이트와 페일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범용은 2가지 색상에 라일락 색상을 더한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여러 대의 IT 기기 및 멀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맞췄다. 또한 제품 제작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환경을 생각하는 로지텍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2024.08.04 - [IT GEARS] - 누적 방문객 30만명 돌파? 다시 갤럭시 전성시대 이끄는 '갤럭시 스튜디오'

 

누적 방문객 30만명 돌파? 다시 갤럭시 전성시대 이끄는 '갤럭시 스튜디오'

삼성전자가 7월 11일부터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방문객이 30만명을 돌파했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최초의 AI 폴더블폰인 '갤럭시 Z 폴드6', '갤럭시 Z 플립6'와 더불어 '갤럭시 워치 울

geargarage.tistory.com

 

그래파이트 및 페일그레이 색상의 경우 부품의 36%, 라일락 색상의 경우 부품의 33%가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제작됐다. 내장 커버는 재생 에너지를 사용한 저탄소 알루미늄을 적용했으며, 탄소 중립 인증 획득은 물론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시대가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작업 스타일이 생겨나는 시기에 사용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로지텍은 이번 Keys-To-Go 2와 더불어 사용자들이 더욱 간편히 자유롭게 이동하며 어디서든 최고의 작업 효율성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BI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