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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휴가로 일본 도쿄 여행 계획 중이라면, 여기는 내년으로 미루자! 이케부쿠로 "세이부 백화점" 2025년 여름까지 리노베이션 들어간다

by 라이프기어에디터 2024.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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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사고로 오랫동안 성공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는 소고 세이부(Sogo & Seibu Co., Ltd.)가 새로운 주주 아래 사업 전략을 갱신하고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에 대한 전면적인 리노베이션 작업을 시작한다. 이 매장은 2025년 여름에 계획된 그랜드 재개장 계획과 함께 2025년 1월부터 단계적으로 재개장할 예정이다.

 

항상 시대의 최전선에 있는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은 처음으로 건물의 전면 리노베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만남과 특별한 감동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포함(INCLUSION)’을 테마로 한 이 매장은 ‘여성’과 ‘남성’ 카테고리를 모두 갖춘 대형 매장을 한 매장에 입점하여 즐거움과 쇼핑을 위한 현대적인 취향을 충족시킬 것이다.

남녀 층이 크게 분리되어 있던 전통적인 백화점에서 벗어나 세이부 이케부쿠로는 이케부쿠로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친구, 커플, 가족이 함께 쇼핑하고 즐길 수 있는 일체형 공간에서 맞이하게 된다. 세계 최고 수준의 다양한 브랜드 숍과 고급 인테리어 및 익스테리어 디자인으로 이 매장은 이케부쿠로 지역의 새로운 얼굴을 만들어 나갈 것이다.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 전체와 각 층은 ‘메종(Maison)’(프랑스어로 ‘집’)이라는 건축 콘셉트로 설계하여 고품질에 맞는 세 가지 요소, 즉 ‘고급’, ‘세련미’ 및 ‘예술’을 구현하는 공간을 만들 것이다. 중심부는 럭셔리, 화장품, 지하 조제식품 섹션에 집중할 것이며, 패션 구역은 ‘여성’과 ‘남성’이라는 전통적인 성 개념을 제거하는 매장이 들어설 예정이다.


머천다이징은 럭셔리, 화장품과, 최근 몇 년간 고객들의 가강 큰 지지를 받고 있는 구역인 조제식품 섹션에 집중하여 강화될 것이다. ‘럭셔리’ 섹션은 세계 톱 브랜드 약 60개를 한자리에 모아 남녀 혼성 매장(매장 면적이 현재 규모보다 1.3배 더 넓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화장품’ 섹션에서는 고객들이 자신의 파트너들과 함께 쇼핑할 수 있는 유니섹스 브랜드(매장 면적이 현재 규모보다 1.7배 더 넒음)를 포함해 국내외 약 60개 브랜드를 제공할 것이다. 백화점의 얼굴로 간주될 수 있는 지하 조제식품 매장은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의 파워 콘텐츠를 집대성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포함한 약 180개의 점포를 둘 예정이다. 세고 세이부는 또한 자신의 강점 중 하나인 소중한 고객을 위한 개인 판매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다.

세이부 이케부쿠로는 세계 3위의 터미널역이자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마켓 중 하나인 이케부쿠로를 지원하는 상업 시설로서 규모와 내용 모두에서 최대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등급을 높일 것이다. 세이부 이케부쿠로는 계속 국제적 예술 문화 도시로 진화하고 있는 도시마구의 관문 역할을 할 것이다.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화되면서 백화점 매장들은 진화가 요구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다. 전통적인 백화점의 우수한 서비스를 유지하면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세이부 이케부쿠로 본점을 기대해도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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