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2"에서 정유미가 입었던 그 패딩이다! 만다리나덕 24FW 캠페인 론칭
이태리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만다리나덕”이 배우 정유미와 함께 한 24FW 캠페인을 론칭 했다.
여행에 최적화된 기능과 아웃도어의 정형화된 디자인을 탈피한 고감성을 추구하는 “만다리나덕”은 <Wear The Travel>을 슬로건으로 트레블 웨어 컨셉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배우 정유미와 함께하는 두번째 시즌으로, 여행을 시작하는 순간의 설렘과 윰블리 특유의 맑은 이미지가 감도 높게 표현된 가운데 가벼운 재킷 스타일부터 헤비 아우터, 브랜드의 시그니처 가방이 어우러져 올 가을/겨울 여행룩을 제안한다.
특히,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 출연중인 정유미가 착용한 백팩, 패딩들이 ‘정유미 백팩’, ‘정유미 패딩’으로 시즌 론칭 전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대표적인 아이템인 뉴 리버트 재킷은 만다리나덕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24년 가을시즌을 맞아 새롭게 디자인 되었다.
크롭 기장에 하단 스트링이 더해져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생활 오염 방지와 발수 기능을 갖춰 일상과 여행, 가벼운 레져 활동에 맞춤 기능성을 자랑한다.
알피노 패딩 역시 <서진이네2>에서 정유미가 착용해 ‘정유미 패딩’으로 주목받은 제품으로, 시즌 전 선공개 되어 무더운 여름에도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내추럴한 외관과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4개의 아웃포켓이 실용성을 높여준다. 덕다운을 얇게 충전하여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이 패딩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만다리나덕과 배우 정유미가 함께 한 24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오는 22일 부터 전국 만다리나덕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