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그랜드 십일절’서 신제품 슬림비데 출시 후 최대 할인가 판매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1번가의 ‘그랜드 십일절’에서 최근 공개한 디자인 비데 신제품 ‘슬림비데 컴팩트 리모컨형’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비타가 참여하는 그랜드 십일절은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 노비타는 10월 공개된 신제품 슬림비데 컴팩트 리모컨형(BD-ECS4-03RA)을 6만원 할인한 가격에 선보여 출시 이후 최대 할인율로 판매한다.
노비타 슬림비데는 기능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갖춘 ‘디자인 비데’의 시대를 선언하며 선보인 신제품이다. 다년간 비데를 선보이며 축적한 기술력에 최근 늘어난 미니멀한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을 더해 더 여유롭고 세련된 욕실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슬림비데 컴팩트 리모컨형은 슬림한 디자인과 꼭 필요한 기능만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맞춰 컴팩트 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다.
본체와 리모컨에 각각 IPX5와 IPX7 방수 등급 설계를 적용해 걱정 없이 편리한 물청소가 가능하다. 디자인적으로도 본체에 부드러운 곡선면 디자인과 이음새가 없는 심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오염과 물때 관리가 용이하다.
물이 분사되는 노즐은 사용 전·후로 노즐이 자동으로 움직이며 세척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세정을 위한 미스트 세정과 강력하고 깔끔한 세정을 위한 일반 세정 두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리모컨은 세로형 디자인으로 어떤 환경에서든 손쉽게 설치하고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쉽고 간결한 아이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직관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디자인 비데의 시대를 여는 노비타 슬림비데를 소비자들이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십일절 이벤트에 참가하게 됐다”며 “신제품 비데를 제품 론칭 이후 최대 할인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이 더욱 아름다우면서도 기능적인 욕실을 구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