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26일, 메종 메시카(Messika)는 파리 패션 위크에서 네 번째 하이 주얼리 쇼를 선보였다.
이번 쇼는 메종 메시카가 하이 주얼리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며 그 독창적인 영감을 다시 한번 보여준 무대로써, ‘오푸스 II(Opus II)’ 컬렉션을 통해 발레리 메시카만의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작품을 공개한 자리였다.
‘오푸스 II(Opus II)’ 컬렉션은 메시카의 ‘미드나잇 선(Midnight Sun)’의 서사를 확장한 하이주얼리 컬렉션으로, 총 125개의 새로운 작품들은 기존의 주얼리 디자인을 넘어선 독창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며, 메종의 정교한 세팅 기술을 바탕으로 금과 다이아몬드의 찬란한 빛을 극대화했다.
이번 쇼에 대해 메시카의 설립자 겸 아트 디렉터인 발레리는 “이번 쇼는 단순히 주얼리를 넘어, 하이 주얼리 작품을 진정한 패션 아이템으로 창조해내는 메시카 메종의 본질을 보여주는 것이며 음악과 패션이 어우러진 특별한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메시카의 쇼를 위해 카디 비(Cardi B),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이자벨 아자니(Isabelle Adjani)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했으며, 한국 K-POP 스타인 여자아이들의 미연 또한 쇼의 프론트로우에서 자리를 빛내 주었다. 또한 쇼의 피날레는 모델 에바 헤르지고바(Eva Herzigova)가 장식했으며, 그녀는 메시카의 ‘Fragments of Time’ 네크리스를 착용해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네크리스는 36캐럿의 옐로우 다이아몬드와 33캐럿의 화이트 스톤이 감각적인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정교하게 얽혀 있어, 두 개의 영원의 조각이 완벽하게 결합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사운드 박스를 연상시키는 무대에서 프렌치 일렉트로닉의 강렬한 음악과 화려한 하이 주얼리의 향연으로 이루어진 이번 쇼는 메종의 소셜 미디어 채널@messika를 통해 생중계되었으며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LIFE_BEAUTY_ENTERTAIN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LG생활건강 제품을 알리에서? 알리익스프레스 'LG그룹데이'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0) | 2024.10.15 |
---|---|
여성 골퍼에게 인기 최고! 젝시믹스 골프웨어 판매율 158% 급상승, 특히 ‘썬샤인 페플럼 점퍼’ 수요 높았다. (0) | 2024.10.14 |
아식스테이지(ASICSTAGE)에서 만난다!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 공개 (0) | 2024.10.11 |
파리 패션위크에서 2025 S/S 컬렉션 공개한 라코스테, 프랑스 남서부 해변의 여름의 순간을 담았다 (0) | 2024.10.02 |
총 상금 5억원, 나는 얼마나 갖게 될까? 카카오뱅크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 5 진행 (0) | 2024.09.30 |
아도아 프로덕션, 글로벌 숏폼 드라마 유튜브 스타 서보성·은세이 주연 '전여친이 돌아왔다' 공개 (11) | 2024.09.29 |
이청아, 차승원이 선택한 파인 주얼리, 이탈리아 "포페 (FOPE)" 국내 브랜드 최초 론칭,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부티크 오픈 (0) | 2024.09.27 |
KREAM(크림),르세라핌 라이프스타일을담은 브랜드 머치 & 컬래버 머치 발매 (0) | 2024.09.26 |
댓글